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교육·과학
한여름밤의 음악 대향연 속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음악축제인 '2006 대한민국 음악대향연'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6일간의 장정에 들어간다.

속초시가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12~17일 6일 동안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꾸며진다.

젊음의 축제, OST콘서트, 7080콘서트, 빅스타콘서트 등 총 6개의 다양한 공연은 대중들에게 풍부한 음악적 경험과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첫날인 12일에는 성인층과 젊은층이 함께하는 개막공연으로 정지영 아나운서의 MC로 인순이·바다·장윤정·백지영이 출연해 KM TV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13일에는 록·힙합·댄스 등 장르별 뮤지션 공연으로 젊음의 축제 '다이나믹 코리아'로 이정·서인영의 MC로 슈퍼주니어·양동근·업타운·크라잉넛·다이나믹듀오 등이 출연하며, 14일에는 대중적인 영화 OST 및 뮤지컬 음악 전달을 위한 OST콘서트 'OST 파라다이스'가 최은경 아나운서의 MC로 이현우·김종서·서문탁·박헤경·박화요비 등이 출연한다.

15일에는 추억과 낭만의 장 7080콘서트 '메모리즈'가 유열의 MC로 이선희·유열·최성수·김종환·송골매 등이 출연하며, 16일에는 선후배 빅스타들의 환상적인 만남 빅스타콘서트 'Hero'가 패티김·SG워너비 등이 출연한 가운데 열린다.

17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의 피날레 장식으로 폐막공연이 이뤄지며 슈퍼주니어의 MC로 싸이·캔·별·양동근·듀크 등이 출연하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5일간 매일 오후 9~11시 공연이 열리며, 마지막 날 폐막공연은 오후 7시40분~9시40분까지 2시간 동안 열려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번 축제는 벌써 세 번째 맞는 '한여름밤의 음악축제'로 전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진 행사로 개최지인 속초시의 ‘관광·휴양’ 이미지와 본 행사의 ‘음악축제’이미지를 결합해 관광과 음악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이우창  lee6319114@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