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특집 인터뷰
KBS SKY기 전국야구대회 남해서 열려
스포츠 메카의 본고장인 남해에서 다음달 5일부터 3일간 전국의 아마추어 야구팀 33개 팀 1000여 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참가하는 제4회 KBS SKY기 전국야구대회가 열린다.

지난 2003년부터 4년 연속 남해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국민생활체육전국야구연합회가 주관하고 KBS SKY가 주최하며, 남해군이 후원이 돼 다음달 5일 오후 3시 남해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개막식을 갖고 3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회인 야구단 중 각 시도를 대표하는 33개 팀이 1부·2부·3부 리그로 나눠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남해스포츠파크 야구장과 대한스포츠캠프에서 자웅을 겨루게 된다.

경기는 5월 5일과 6일 양일간은 각 부별 예선 토너먼트가 열리게 되며 결승전은 5월 7일 오전 8시부터 남해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열리게 된다.

특히 각 부별 결승전이 열리는 5월 7일은 오전 8시부터 3부 경기를 시작으로 10시30분 2부, 오후 1시 1부 경기 등 모든 경기를 KBS SKY 위성방송을 통해 전국에 중계 방송될 예정이어서 남해군의 우수한 야구시설의 홍보와 관광 남해를 전국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군은 이번 대회에 선수단과 관계자·가족 등 2000여 명이 남해를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운영에 필요한 자원봉사 모집, 의료지원, 숙박·음식업소 위생 점검 등 완벽한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효빈  kim004814@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