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2005 현대자동차배 아마추어 스키 보드 대회









현대자동차는 현대 성우리조트 뉴 알파 슬로프에서 1월 8일부터 23일까지 16일간 『2005 현대자동차배 아마추어 스키 보드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 1,280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스키 보드 대회로, 참가대상은 18세 이상의 성인 아마추어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부문별로 스키 남/여 640명, 보드 남/여 640명이 1,2차 예선 및 본선에 출전하게 되며, 커플 고객을 위한 커플기록 레이스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남자 스키부문 우승자에게 「투싼」, 남자 스노우 보드 우승자에게 「클릭」을 증정하고 주유권, 각종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 기념사진, 기록인증카드 및 참가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본격적인 겨울이벤트인 이번 대회기간 동안 홍보관을 활용하여 5세대 쏘나타를 비롯 투싼, 싼타페, 테라칸을 전시하고 고객 상담창구를 운영하는 등 판촉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는 스키·보드 무료 강습을 운영하고, 휴게공간 제공, 인터넷 까페 운영, 행운권 추첨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2003년 테라칸배 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를 시작으로 3회째이며, 대회 참가 신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나 현대성우리조트 홈페이지(www.hdsungwooresort.co.kr)를 통해 11월 29일(월)부터 12월 28일(화)까지 가능하다.<백진영기자>


백진영  bjypiglet@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진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