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기업은행, 비즈니스센터 개설
기업은행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비즈니스센터」를 개설했다. 창립기념 리셉션과 함께 중소기업인의 자긍심과 의욕을 고취하고자 세계적으로 성장한 중소기업의 CEO 4명을「중소기업인 명예의 전당」에 두상 동판을 헌정하는 헌정식도 거행했다.

이와 함께 장인정신이 투철한 중소기업 근로자 9명을「중소기업 명장」으로 선정.포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은행의 전속모델인 차인표와 한가인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헌재 부총리겸 재정경제부 장관, 박 승 한국은행 총재, 장기거래 기업고객 및 개인고객, 중소기업 근로자 대표 등의 많은 내외 빈들이 참석했다.

「비즈니스 센터」는 중소기업 CEO들이 이곳에서 비즈니스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통역, 비서, 커뮤니케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마케팅을 측면 지원하게 된다.

중소기업 생산직 근로자 가운데 보유기능이 탁월하고, 장인정신이 투철하고 기술개발 노력도가 남다른 9명을「중소기업 명장」으로 선정하여 포상했다.


또한, 기업은행 관계자는 "장기 거래한 기업고객에게「기업은행 장기거래 기념패」를 제작.증정하는 행사도 열려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묵묵히 한길을 걸어온 중소기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보답이 되는 시간이 되었다." 며 전했다.


백진영  bjypiglet@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진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