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코인리즘, 무료상장 및 상장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코인리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리즘은 유수한 프로젝트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하여, 2020년 12월까지 무료상장을 지원하며, 글로벌 진출에 대한 무료 엑셀러레이팅을 지원한다.

코인리즘은 바이낸스, 후오비 등 54개 거래소에 주주로 있는 블록체인 글로벌(Blockchain Global)에서 투자하고, 엑셀러레이팅을 핵심적으로 진행하는 거래소이며, 연합 거래소만 약 200개에 이를 정도로 다양한 거래소 네트워크와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YOU-A2020”을 통해 좋은 프로젝트에 직접투자 혹은 세콰이어 캐피탈, 노드캐피탈 등의 200개의 VC 매칭과 글로벌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며, Binance, Huobi, Bittrex, OKEX, BKEX, MXC , Coinsbit, Latoken 외 200개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 어드바이저를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다양한 거래소에 대한 상장비용도 직접 지원하여, 프로젝트들이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겠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코인리즘 거래소의 배너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코인리즘의 동아시아 담당 리치 본부장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경쟁력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글로벌 시장에 홍보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많은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지속 성장하길 기원한다.”며 프로젝트 아이디어만 가지고도 참여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욘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욘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