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보도자료
안동시, 다문화가족 사랑의 집수리서안동 로타리클럽 사랑의 집수리로 희망을 전달해요
다문화 가족 사랑의 집수리 활동을 진행한 서안동 로타리클럽[사진제공=안동시]

[안동=환경일보]김희연 기자 = 국제 로타리 3630지구 서안동 로타리클럽(회장 김현덕)은 지난 7일 용상동 관내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이 사업은 안동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부터 3대가 함께 살고 있는 다문화 가족을 추천 받아 실시하였으며, 실내 화장실 신설 공사를 비롯하여 도배, 장판 교체, 주방 싱크대 교체, 오래된 가구 교체 등 약 1천5백만 원의 예산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서안동 로타리클럽은 소외된 이웃 돌보기, 지역봉사 활동 등을 통해 더불어 잘사는 안동을 만드는데 항상 앞장서왔다.

김현덕 서안동 로타리클럽 회장은 “노후된 주거 상황으로 개보수에 어려움은 있었지만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함께 뜻을 모아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이웃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권순팔 용상동장은 “관내 주거취약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주신 서안동 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ㆍ관이 협력하는 지역복지자원을 연계해 주민의 복지 체감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답했다.

김희연 기자  kimhy3729@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