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세계특허기술 리엔파이프, 피우면서 끊는 금연보조제 반값 50% 할인행사

담배로 인해 한 해 동안 사망하는 환자가 630만명이라는 조사결과가 있다. 금연은 흡연자라면 언젠가는 해야 할 숙제이며, 최대한 일찍 할 수록 더 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다. 또 금연은 경제적으로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준다. 담배 값만 하더라도 하루에 4.500원씩 한달에 135,000원의 지출이 생기는 것이다. 건강과 경제적 이득을 따졌을 때 금연의 필요성을 충분하다.

하지만 금연하는법은 의지만으로 하기 힘들기 때문에 금연보조제를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다. 금연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흡연하면서 자연스럽게 니코틴과 타르가 배출되는 금연보조제를 선택하는 것이 금단현상없이 담배끊는법이라고 강조한다.

금연결심을 하고 다양한 금연보조제(금연초, 챔픽스, 궐련형담배, 전자담배, 금연껌, 금연약, 비타스틱 등)를 통해 시도를 했지만, 금단증상 및 금연 부작용으로 꾸준히 실패를 경험했다면 세계특허 금연 성공법 금연보조제 리엔파이프를 추천한다.

사진제공=리엔파이프

금연 효과가 탁월한 리엔파이프는 세계적인 엔지니어링 연구 결과 단계별로 니코틴과 타르는 3%씩 걸러주는 담배 끊는법으로 소개 되었다.

본 특허기술로 평소처럼 흡연하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단계별로 3%씩 니코틴과 타르가 줄게 되어 31단계에서는 금연에 성공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금연방법 리­엔­파­이­프­는 니코틴 중독에서 자연스럽게 벗어나게 해준다.

자신이 피우던 담배를 리엔파이프 파이프 담배(필터파이프)에 끼워서 피우면 되니, 평소 피우던 담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리엔파이프 후기를 보면 흡연하면서 자연스럽게 니코틴배출이 니코틴부작용과 금단현상증상이 없어서 금연방법으로 효과가 탁월하다고 입을 모은다.

또 리엔파이프를 통해 금연에 성공한 사람들에 말에 따르면, '가장 대표적인 금연효과는 바로 금연 후 얼굴변화 와 금연 후 신체변화'라고 말한다. 30~40년 이상 담배를 피우신 어르신들도 리엔파이프를 사용해 금연을 하고 금연 후 신체변화에 대해서 종종 전화로 고맙다고 이야기 하신다고 한다.

리엔파이프의 금연파이프는 세계적인 특허기술 금연성공법으로 금단현상없이 금연효과가 뛰어나고 담배 금단현상이 없어 세계각지에서 금연 성공 방법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기존에 금연껌, 금연약, 금연사탕, 챔픽스, 니코틴패치, 비타스틱, 릴렉스틱 등 다양한 금연 보조제 및 보건소 금연클리닉으로 시도했지만 니코틴 중독으로 인한 금연 금단증상 부작용 때문에 실패했던 사람들의 이유는 갑자기 흡연을 멈추는 것인데 리엔파이프 금연 프로그램은 평소처럼 담배를 피우면 되니까, 누구든 쉽게 시도할 수 있고 스트레스 없이 금연 효과와 금연 후 신체변화를 느낄 수 있는 금연길라잡이라고 할 수 있다.

리엔파이프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50% 반값 할인이벤트와 자세한 금연 하는법 및 담배 끊는법, 니코틴중독과 부작용에서 벗어나는 법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욘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욘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