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우주항공축제기념 인터넷 대회 개최


고흥군은 우주항공산업의 메카인 고흥을 전국에 알리고 "2004 고흥우주항공축제"를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제2회 인터넷 정보검색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방법은 군 인터넷 홈페이지(www.goheung.go.kr)에 접속한 후 고흥 군정일반, 문화관광, 우주센터, 축제 등을 묻는 5개의 문항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고흥을 사랑하는 전국 네티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학생부, 일반부, 노년부로 나눠 치루어진다.

수상자는 정답 제출자중 추첨을 통하여 부문별 최우수상 3명에게 20만원, 우수상 6명에 10만원, 장려상 12명에는 5만원, 그리고 수상자가 가장 많은 참가상 9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각각 지급된다.

군에 따르면 지난해 유자골대축제 기념으로 처음 열린 ‘인터넷정보검색대회’에서는 1,524명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러한 열기와 관심을 반영하기 위해 고흥군은 지난해 총 수상자 보다 무려 69명이 더 많은 111명을 수상하기로 했는데, 특히 참가들의 전국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참가상을 90명으로 늘렸다고 밝혔다.

고흥군은 앞으로도 정보화시대에 부응하는 사이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인터넷 생활문화 향상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임묵 기자

임묵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