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보도자료
'갤럭시 Z 폴드2' 23일 판매 시작
삼성 '갤럭시 Z 폴드2' 제품 이미지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2(Galaxy Z Fold2)'의 예상을 훨씬 뛰어 넘는 사전 예약 물량으로 인해 사전 개통 기간을 22일까지로 연장하고, 23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당초 15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자 대상 개통을 진행하고, 18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었다.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물량은 이동통신사 모델과 자급제 모델을 합쳐 최종 8만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제품 배송과 개통을 22일까지 모두 완료한 후, 23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Z 폴드2'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Z 폴드2' 글로벌 출시는 예정대로 18일부터 진행된다.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하고,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Z 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 8천원이다.

한편, 최신 AP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Z 플립 5G(Galaxy Z Flip 5G)' 사전 예약 고객은 17일까지 사전 개통이 가능하며, 18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