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충청권 보도자료
하나은행 영남영업그룹, ‘사랑의 행복상자’ 500세트 전달대한적집자사, 부산시 자가격리세대 대상 비상식량세트 제작 사용
하나은행 영남영업그룹, 코로나19 극복 기부물품 '사랑의 행보상자' 500세트 전달(왼쪽부터 이호성 하나은행 영남영업그룹 총괄부행장, 서정의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회장) <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하나은행 영남영업그룹은 8월31일 오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행복상자’ 500세트(1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 행복상자는 부산지역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자가격리 세대가 증가함에 따라 부산지역 총 500세대의 비상식량세트 제작에 사용·배부된다.

'사랑의 행복상자'는 즉석밥, 컵라면, 즉석카레, 즉석짜장, 즉석사골곰탕국, 프레스햄, 참치, 깻잎통조림, 장조림, 볶음김치, 비타민 등 11종으로 격리기간 동안 식사를 할 수 있는 간편식품으로 구성돼있다.

한편 하나은행 영남영업그룹은 매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후원하는 등 저소득 취약계층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기부 및 정기후원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권영길 기자  suneye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