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보도자료
‘2% 채워주는 자두’ 노래만 들어도 상큼롯데칠성음료, 오마이걸 ‘효정’이 부르는 브랜드송 공개
‘2% 채워주는 자두’ 앨범커버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오마이걸 ‘효정’이 부르는 미과즙음료 ‘2% 부족할때 자두’의 브랜드송 ‘2% 채워주는 자두’를 공개했다.

2% 채워주는 자두는 톡톡 튀는 멜로디와 애교 넘치는 가사로 제작된 브랜드송으로, 새콤달콤한 자두와 함께 사랑을 고백하는 소녀의 설렘을 표현했다.

브랜드송은 오마이걸의 보컬이자 리더인 효정이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직접 불렀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마이걸 효정이 해맑은 미소와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대에 사랑받고 있으며, 직접 작사, 작곡한 애교송 ‘내꼬해’로 주목을 받는 등 2% 신제품과 상큼 발랄한 자두송 이미지와 잘 어울려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때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 과일 자두에 대한 친근함을 더하고 2% 부족할 때 브랜드의 붐업 조성을 위해 2%만의 브랜드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브랜드송과 함께 과즙이 넘쳐흐를 것 같은 ‘2% 채워주는 자두’의 깜찍한 안무 영상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효정의 깜찍한 율동이 더해진 안무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및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등을 통해서도 해당 음원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한편, 2% 부족할때 자두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의 자두 과즙이 함유된 미과즙음료다. 무더위에 땀으로 손실된 염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첨가된 것이 특징이며, 240mL 캔과 500mL 페트병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