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 출시희귀 청정지역의 토탄 성분 함유돼 피부 수렴 및 진정 효과 탁월
LG생활건강 안티 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레이 타입의 딥 클렌저인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는 툰드라 지역 내 청정한 기후가 만들어낸 토탄(Peat)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렴 및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 및 피부결 개선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 숯이 함유돼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하고 피부를 정화시켜 클렌징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는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시키면서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미세먼지를 94.61%까지 제거해주는 임상결과를 토대로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외부스트레스를 케어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는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