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배정남의 스파마스터 탈모증상완화기능성샴푸, 일명 ‘치약샴푸’ 빅 히트 예상배정남 PICK! 끝까지 짜서쓰는 신개념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스파마스터가 새롭게 선보인 탈모증상완화 샴푸 퍼플리앙, 일명 ‘치약샴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약샴푸의 명칭이 붙은 것은 기존 다른 샴푸와 다른 외형을 가지고 있는 데 비롯된 것으로
해당 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증상완화기능성샴푸이다.

‘퍼플리앙’은 보라색을 나타내는 ‘Purple’과 연결의 의미를 가진 프랑스어 ‘Lien’의 합성어로
모발을 보라색으로 연결하여 탈모 증상을 완화 시킨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퍼플리앙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뿐만 아니라 염색모 색상 유지력, 24시간 뿌리 볼륨 개선 지속, 12시간 신생모 볼륨개선 지속 등 임상실험통과 시험 성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저자극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에서 그치지 않고 두피와 모발에 꼭 필요한 기능적인 부분을 강화한 제품이다.

Ph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여 두피에 쌓인 유분 및 각질을 깨끗이 개선하고, 자연유래 성분 95% 이상으로 만들어진 고농축의 보라색 제형은 헤어팩 기능까지 더해 손상 모발 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

치아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치약과 같이 두피에 쌓인 노페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일명 ‘치약 샴푸’의 헤어 시장에서 저변확대가 얼만큼 뻗쳐나갈지 많은 기대가 된다.
한편 스파마스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퍼플리앙 샴푸 런칭 기념으로 풍성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ttps://www.instagram.com/spamaster_official/)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