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길지 않은 반수 입시, 이투스247학원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으로 해결
(사진제공=이투스247)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이 2020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월 대수능까지 150일도 채 남지 않았다. 입시 기간 중간에 합류하게 된 반수생들은 시간 싸움이 가장 중요하다.

길지 않은 재수 기간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낼 지에 신중한 고민과 결정이 필요하다. 특히 재수종합반이 아닌 독학재수를 고민 중인 학생이라면 나를 바로잡아줄 수 있는 ‘관리’에 중점을 두고 학원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한다. 독학재수에 대한 인기가 많아진 요즘, 관리보다 시설, 비용 같은 외적인 것들에 더 치중한 학습 시설들이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다. 짧은 기간 동안 성과를 극대화 해야하는 반수생에게 ‘관리’는 절대 무시해선 안 될 부분이다.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을 표방하는 이투스247학원에서는 담임을 통한 1:1관리를 통해 학습, 생활, 입시에 대한 전방위적 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이투스교육㈜의 입시 노하우가 담긴 전문 콘텐츠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환경 안에서 관리 받을 수 있다. 정승제, 배기범, 권규호 등의 인기 강사들이 강의하는 이투스의 인터넷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패스’가 모든 재원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이투스의 고도화된 문항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단원, 과목, 오답률 등 다양한 기준으로 나만의 문제지를 만들 수 있는 이투스 문제은행 서비스 (E-Bank)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의고사 서비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전문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1:1 입시컨설팅 등이 이뤄지고 있다.

생활관리 측면에서는 전 재원생에게 제공되는 학습태블릿을 원격으로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U-Class를 완비하여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자출결 시스템, 철저한 관리/감독 규정을 통해 몰입을 위한 면학분위기를 철저히 유지하고 있다. 학습 중 모르는 내용이 있을 때에는 질문예약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질의응답시간을 미리 예약하여 과목별 멘토 선생님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독학재수학원으로, 비봉, 안면도, 안성, 양평, 용인 5개의 독학기숙학원을 포함해 전국 72개 지점을 갖추고 있다. 현재 전 지점 2020 반수반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이투스교육㈜의 또 다른 학원브랜드인 청솔학원, 강남하이퍼학원은 현재 2학기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