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27일 ‘수원 홈·테이블데코페어’에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쏨나’ 참가한다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7일(목) 대규모 리빙 브랜드 박람회 ‘수원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시작되는 가운데, 110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쏨나(SOMNA)’가 참가를 확정했다.

쏨나 매트리스를 2017년 국내 런칭한 쏨나코리아(대표 김진용)에 따르면 그 동안 수원광교 지역을 포함한 경기남부권 고객들의 요청과 구매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이번 ‘수원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하며 다양한 쏨나 매트리스 모델들을 선보일 것임을 전했다. 또한 현장에서만 적용되는 파격 혜택도 준비해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쏨나는 창립자인 맨더스 피터슨이 가업승계를 통해 오랜 역사를 이어온 대표적인 매트리스 브랜드로, 스웨덴 왕족들의 사용으로 진가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후 메모리폼 신소재로 분야를 확장하며 현재까지 장인정신과 수면과학을 두루 융합하며 성장해 왔다. 특히 SOMNA USA는 국제시장 출시 시 엄격한 관리기준을 두는 것으로 유명한데, 쏨나코리아는 이 SOMNA ISA의 철저한 심사과정을 거쳐 한국 생산기술과의 콜라보를 통해 국내시장에 런칭 하게 됐으며 중국산 저가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 중이다.

금번 ‘수원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는 이런 쏨나의 역사와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며, 현장에서의 구매 또한 가능토록 모델들을 다양화하여 전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노바텍스원단 침대프레임을 증정하는 대형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어 매트리스 구매를 예정하고 있던 예비 입주자나 신혼부부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고가 증정품인 만큼 50조 한정 진행된다.

또한 매트리스 제품에 따라 40% 할인 혜택을 통해 구매도 가능하며 노바텍스원단 침대프레임, 호텔용 마이크로 폼베개, 매트리스 방수커버 등도 증정된다.

오는 30일(일)까지 이어지는 ‘수원 홈·테이블데코페어’는 중소기업은 물론 중견기업, 대기업 등 약 200여 브랜드들이 총 출동하는 리빙페어로, 가구부터 토탈리빙, 홈 데커레이션, 패브릭, 플라워, 갤러리 등 여러 품목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쏨나코리아 관계자는 “수원 및 인근 지역에서의 꾸준한 판매량 증가로 수원에서 개최되는 박람회는 꼭 참가해 쏨나를 알릴 예정이었는데 금번 좋은 기회가 생겨 함께 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쏨나 부스에 오셔서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