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주택관리사 1차시험 대비 에듀윌 합격예약특강, 33%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을 론칭하고, 수험생들로 하여금 1차 시험 일정을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본 특강을 지금 신청할 경우 33% 할인 혜택을 제공중이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얼마 남지 않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과목에 대한 효과적인 대비를 할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의 경우 1차과목 패키지 구성과 단과 과목 구성 등 수험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신청할 수 있다. 수험자의 학습 욕구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은 1차시험 3과목을 요약한 과목별 8강의 압축 강의를 만나볼 수 있는 과정이다. 부족한 시간과 방대한 학습량에 막막함을 느끼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 안에 핵심만 공부하여, 빠르게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에서 사용되는 교재는 PDF교안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교수진이 엄선한 족집게 교안 내용으로 시험 직전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80% 이상 출제되는 판례 등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과 기출문제 분석으로 암기, 계산, 판례 등 취약영역 정복에 특화됐으며,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을 파악해 이해/응용에 접목시키는 등 수험생들이 어렵고 틀리기 쉬운 유형에 대해서 확실히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해당 특강만 공부하더라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출제되는 전반적인 내용을 익힐 수 있다. 또한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등의 1차 과목에 대해 상세한 합격 팁을 공개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