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Korea No.2, 가평빠지 k2가평수상레저에서 ‘나는 오늘도 뜨겁다’를 외치자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k2가평수상레저는 따뜻한 감성과 유니크 핑크 분위기의 샤워실 등의 인테리어로 ‘나는 오늘도 뜨겁다’를 외친다.

핫 피플을 비롯하여 2030 및 온 가족들이 뜨거움을 즐길 수 플랫 폼으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도록 준비 완료 상태다. 따듯한 인테리어 감성과 핑크 분위기의 샤워실로 동남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무미건조한 ‘오늘’을 스페셜 한 ‘오늘’로 전환시켜 줄 여행지로 변신했다. 가평을 대표하는 약 2,000명 수용 가능한 k2가평수상레저는 언제나 2등이라는 Korea No.2 의미를 담고 있으며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로 2009년 설립되었다.

k2가평수상레저는 이번 여름을 위해 10여 종의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을 구비했다.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저자 보디 피트니스 초대 챔피언 박수희와 함께 하는 ‘'피트니스에 여름을 입히다”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와 핫플레이스 k2가평수상레저 만남은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k2가평수상레저를 이용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