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EB하나은행, '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확대체크카드 발급 취업준비생 고객 대상 GS25상품권 1만원 증정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홍보모델 컷.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최근까지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의 영업점에서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발급이 가능했지만, 취업 준비생 손님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발급 가능점을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손님들은 전국 750개 KEB하나은행 영업망을 통해 손쉽고 간편하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오는 7월31일까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겐 'GS25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적립, 고객에게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의 ‘하나_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고객이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생활밀착 업종인 요식/마트/백화점/온라인쇼핑/주유/병원에서 사용 시 2만원당 200 하나머니,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최대 5000 하나머니, 그 외 모든 가맹점(국세, 지방세, 해외매출 제외)에서는 2만원당 100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KEB하나은행의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취업준비생 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행복동반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