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조식서비스 운영하는 제주도타운하우스 '곶자왈아이파크' 분양
사진제공 = 곶자왈 아이파크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공동주택 곶자왈 I PARK 타운하우스가 분양 중에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국제영어교육도시 6분 거리에 위치한 곶자왈 아이파크는 특별한 교육 프리미엄과 교통 인프라, 생활편의 시설 조성 등의 인프라 구성이 우수하다.

특히 2020년 8월 에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싱가포르 명문 ACS(Anglo-Chinese School)가 개교할 예정이고 또다른 홍콩 Life Tree도 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상태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으로 총 85세대 규모로 타입별 전용면적 84~108㎡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4층은 옥상 테라스 사용이 가능하다. 일부세대는 바다조망권을 갖고 있으며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및 단지내 상가를 갖추고 있다. 또한 채광과 통풍이 최적화된 5BAY설계와, 오픈형 LDK 개방감과 편리한 동선을 갖추었으며 전세대 테라스형 발코니확장과 개별창고 약 2.5평을 모두 무상 제공한다.

일부세대는 전면 폭 17m 테라스설계로 일반 아파트보다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실사용면적을 크게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전매제한이 없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조식서비스운영(유료),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GX 룸, 피트니스센터 등 약 1,000㎡의 대규모 주민공동시설이 들어선다.

여기에 전세대 주차장을 100%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없는 단지 조성과 지상에 괘적한 공원을 조성하여 곶자왈에 걸맞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조성하여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곶자왈 아이파크는 전세대 HDC IOT 시스템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에너지 절감은 물론, 안전한 설계로 편안한 생활을 돕는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 거실 조명 스위치를 조그다이얼과 터치스크린 형태로 월패드에 결합한 조명제어로 거실 등 밝기와 색상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제주도타운하우스 곶자왈 아이파크는 선착순동호지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일부타입은 마감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영어도시 인근 공시지가가 상승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한편, 천혜의 자연과 1%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곶자왈 아이파크의 현장 및 견본주택은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