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진행,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노블레스 수현)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ROMANTIC SPRING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근거한 커플매니저 양성으로 전문성을 갖춘 결혼컨설팅을 제공하고, 남녀회원성비를 50:50으로 균등하게 유지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이다.

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진행하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의 인연을 맺고 싶은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기회가 될 이벤트이다.

참여신청은 해당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내 스페셜이벤트에 접속해 이름, 나이, 성별, 결혼이력, 학력, 직업, 거주지역, 신청동기 등을 적어 제출하거나, 대표번호를 통해서 유선상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맞선 전 신원확인과 인터뷰를 거쳐야만 맞선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여신청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는 NCS 교육을 이수한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결혼컨설팅부터 매칭까지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매칭은 커매니저와 1:1 상담을 통해 결혼관, 이상형, 조건, 연애스타일, 취향 등에 대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것을 기반으로 당첨자의 이상형을 최대한 반영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4월 맞선이벤트 기획자는 “생각처럼 되지 않던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미혼남녀들이 봄을 맞아 봄같이 따스한 날들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결혼인연을 만나고 싶은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평소 결혼보서비스에 대해 궁금하거나 필요함을 느낀 분들께 이번이벤트가 상류층결혼정보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서도 특화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등급표, 후기, 순위 바로알기 그린캠페인을 주도하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인식 개선에 힘쓰는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류창선 기자  newsky0702@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