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경제 핫이슈
광주웨딩박람회, 23-24일 상무리츠 웨딩홀서 웨딩박람회 개최
(사진제공 = 광주웨딩협동조합/광주웨딩박람회 운영팀)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광주 mbc 가 후원하는 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주말 양일간 열리는 광주 웨딩박람회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 등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살펴보고 예약까지 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결혼준비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웨딩박람회의 경우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돼 합리적인 소비 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여러 차례의 박람회 경험으로 신뢰 높은 업체들 위주로 구성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웨딩샵, 여행사, 예복, 드레스, 스튜디오, 예물, 한복, 스킨케어 등 웨딩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광주웨딩박람회는 인기 신혼지 14곳을 파격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웨딩, 허니문 등 2개 이상 계약 시 100쌍 한정으로 3박5일 무료숙박권과 관광 여행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라카이 커플여행권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5품목 계약자 전원에게는 엘지 아기사랑 세탁기를 증정하는 파격혜택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에는 하야로비 웨딩샵, 쥬노웨딩, 김가 웨딩 컨설팅이 참가하며 허니문 전문업체 하이허니문, 한복에는 이지예 우리옷, 박선정 우리옷 그 외 레스티아 쥬얼리, 디바인헨즈, 라스테일러 예복, LG전자가 참여한다.

광주웨딩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 예정이다.

광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사전신청 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다용도 유리용기, 핸드크림, 디지털체중계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니 빠르게 상담 받고 풍성한 선물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창선 기자  newsky0702@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