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 KPGA 이정환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KPGA 이정환 선수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는 KPGA 이정환(26)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진모터스는 지난 7일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에서 이정환 선수와 후원식을 갖고 아우디 Q7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와 임원들이 참석하여 이정환 골퍼와의 후원계약을 축하했다.

고진모터스는 이정환 선수의 뛰어난 실력과 높은 미래 성장 가능성을 보고 후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고진모터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정환 선수는 2018 시즌 동안 Q7을 이용하며, 우측 옷깃과 좌측 팔에 고진모터스 로고가 새겨진 상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정환 선수는 2009년 코리안투어에 데뷔했으며, 지난 6월 데상트 코리아 먼싱웨어 매치 플레이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같은 달 카이도시리즈 골든 V1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이후 2차례 더 톱10에 입상하면서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1위까지 오른 바 있다.

고진모터스 관계자는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이정환 선수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이정환 선수가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은별 기자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