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때가 쏙 비트’ 런칭 25주년 기념, “더 강력해졌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세탁세제 ‘비트’가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맞이해 ‘때가 쏙 비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된 ‘비트’는 섬유 속 찌든 때와 얼룩, 세균 제거는 물론 바이러스까지 말끔하게 없애줘 더욱 강력해진 세척력을 자랑한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세척력을 BI(Brand Identity)에 반영해 새로운 제품 패키지와 함께 선보인다.

새 BI에는 기존의 ‘때가 쏙 비트’의 캐치프레이즈는 유지하면서 ‘방패’ 모양 패턴과 붉은 원반을 넣어 비트가 각종 오염과 세균, 바이러스로부터 세탁물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1991년 출시된 비트는 찌든 때와 숨은 때까지 빼주는 뛰어난 침투 세탁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강력한 세척력의 분말 세제를 포함해 드럼세탁기 전용세제 ‘비트 드럼’, 프리미엄 액체세제 ‘이노비트’, ‘액체비트 진드기 침투세탁’, ‘액체비트 오래오래 향기가득’ 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세탁세제 부문 15년 연속 1위, ‘2016 국가브랜드대상(National Brand Awards)’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CJ라이온 비트 마케팅 담당자인 양태원 브랜드 매니저는 “미세먼지, 황사, 바이러스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커지면서 ‘보이는 때’는 물론 보이지 않는 세균, 바이러스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비트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분말세제부터 드럼 세탁기 전용, 액체세제까지 비트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보이지 않는 오염’까지 제거해주는 뛰어난 세척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jh2141@hkbs.co.kr

석진하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진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