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아기물티슈 1위 앙블랑, ‘인디핑크’ 론칭 성공 3일만에 품절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앙블랑 ‘인디핑크’의 인기가 뜨겁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새로운 라인업 앙블랑 ‘인디핑크’ 아기물티슈가 지난 3월 1일 출시와 동시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판매개시 3일 만에 모든 수량이 품절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 매진 이후 구매 딜 게시판에는 “벌써 품절이라니… 아쉽네요”, ‘예쁜 인디핑크 써보고 싶었는데 품절이네요’, ‘다음 기회에는 인디핑크를 꼭 구매하고 싶네요’, ‘앙블랑 인디핑크가 출시되었는데 역시 기대 이상이네요’, ‘디자인도 화사하고 고급스럽네요. 국민물티슈가 될 것 같아요’, ‘빠른 시일 안에 인디핑크를 재구매할 수 있도록 부탁드려요’ 등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문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신제품 인디핑크에 기대 이상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재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인디핑크는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만든 국민물티슈’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6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포근하고 화사한 인디핑크 컬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앙블랑 인디핑크 물티슈는 최근 개정된 화장품법을 꼼꼼하게 적용, 자사 연구진들과 직접 육아를 하고 있는 아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였다. 철저한 품질테스트와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앙블랑 인디핑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은 경제적인 아기물티슈다.

제품구성은 캡형, 리필형 각 72매와 휴대용 물티슈 20매, 평량은 60gsm이다. 주요성분은 콜라겐의 생성능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우리나라꽃 무궁화씨 추출물을 사용하여 여리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피부방어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깨끗하게 지켜준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는 레이온 함유량이 높은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안전하게 케어해준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인체에 안전하고 약한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