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부부창업 고민 끝... 소자본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부부창업의 핵심은 무엇보다 안정성이다.

부부가 함께 창업을 준비 한다는 의미는 모험을 통한 단박 수익보단 커가는 아이의 교육비와 생활비, 혹은 부부의 노후대비 목적이 강하다.

 

때문에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깨지면서 배운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즉, 부부 창업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 아닌 적은 창업비용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 확보로 생계유지가 가능한지가 핵심이다.

생계형 창업은 아이템 선정부터 신중을 기해야 한다. 그런 면에서 치킨은 예나 지금이나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다. ‘국민간식’으로서 입지도 탄탄하기도 하거니와 거기에 한류인기에 힘입어 급증하고 있는 중국인 유학생 및 여행객들의 수요까지 더해 앞으로의 전망도 밝은 편.

이런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명품 두 마리 치킨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없는 3무(無) 정책을 펼치며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부부 창업 희망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 중심 치킨 브랜드인 만큼 억지로 목이 좋은 상권에 입점할 필요가 없어 인테리어, 임대료 비용을 아낄 수 있기에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보다 더 적응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소자본창업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은 결국 지역사회에 얼마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는지가 핵심이다. 그래서 인지도 높은 인기 아이돌을 활용한 스타마케팅은 물론, 개별 매장에 특화된 마케팅 지원 등을 지원하여 개업초반 안정적인 단골확보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최근 우후죽순처럼 생기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많지만 15년간 전국 300여 두 마리 치킨전문매장을 안정적으로 오픈한 노하우는 따로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가격거품을 제거한 소자본 치킨창업의 대표주자 티바두마리치킨, 성공적인 부부창업을 위한 문의는 티바두마리치킨 본사 대표번호(02-561-3037)로 가능하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