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아기 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 2차 사전예약 40분만에 완판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앙블랑 신제품 ‘인디핑크’의 인기가 뜨겁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신제품 ‘인디핑크’ 출시를 앞두고 지난 17일 앙블랑몰에서(www.enblanc.co.kr) 실시한 2차 사전예약 할인판매가 40분 만에 모두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조기에 마감됐다.

이는 지난 3일 실시한 1차 예약판매 당시 마감기록인 1시간보다 빠른 속도다. 이번 예약판매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먼저 앙블랑 신제품 인디핑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되었다.

앙블랑 인디핑크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인디핑크 디자인 너무 고급스럽다”, “예쁜 인디핑크 꼭! 체험해보고 싶다”, “앙블랑 품질은 항상 기대 이상이다”, “요번 신제품도 기대되네요”, “역시! 앙블랑 인디핑크 국민물티슈가 될 것 같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앙블랑 관계자는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가 마비될 정도로 신제품 인디핑크에 대한 기대 이상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더 좋은 제품과 품질, 서비스로 어머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앙블랑 신제품 '인디핑크'는 캡형, 리필형 각 72매와 휴대용 물티슈 20매로 구성돼 있으며 평량은 60gsm이다. 주요성분은 콜라겐의 생성능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우리나라꽃 무궁화씨 추출물을 사용하여 여리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피부방어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깨끗하게 지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개정된 화장품법을 꼼꼼하게 적용, 자사 연구진들과 직접 육아를 하는 아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였다. 철저한 품질테스트와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앙블랑 인디핑크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가 뛰어난 실용적인 아기물티슈다.

또한, 유아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는 레이온 함유량이 높은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안전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인체에 안전하고 약한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앙블랑 신제품 인디핑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 카카오스토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