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생과일쥬스 카페 ‘곰브라더스’ 성공적인 출발, 오픈매장 연일 최고 매출 경신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신선한 생과일쥬스와 HACCAP인증을 받은 고급원두 커피를 1500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성향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는 곰브라더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커피가 한국인의 생활 속에 자리잡게 된지 오래다. 아침 출근 길이나 식사 후, 혹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마시는 커피는 하루 일과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것이다. 실제 지난 5년간 한국인 1인당 매주평균 커피섭취량은 12잔 이상이 된다고 하니 가히 한국인들의 커피사랑이 대단하다 할 수 있다.


반면, 하루 3잔 이상 마시는 커피로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최근 저렴한 커피브랜드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맛은 그대로지만 양은 늘고 가격은 줄어든 저가커피가 대세를 이끌어 가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이 최근 저가 카페프랜차이즈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생과일쥬스 전문카페 곰브라더스(대표 조허정, http://gombrothers.co.kr)가 지난 15일 그랜드오픈을 시작점으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의 면목을 드러내고 있다. 1호점인 길동점에서 매일 기록적인 매출을 자랑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수많은 저가카페 브랜드 중에서도 곰브라더스 길동점이 뛰어난 매출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Choice for Wellness(웰빙, 행복, 건강)’라는 콘셉트로 가족 모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품질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신선한 생과일쥬스와 HACCAP인증을 받은 고급원두 커피를 1500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성향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는 곰브라더스.

예비 소자본창업자들이 수월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운영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점주들의 실패위험부담을 덜 수 있도록 밀착지원서비스에 힘쓰고 있다. 이는 2013년 론칭 이후 전국 25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기까지 폐점률 제로를 유지할 수 있었던 스몰비어업계 No.1 ‘용구비어’의 30년 경력과 노하우 덕분이라고.

용구비어의 Family Brand인 생과일쥬스 전문카페 곰브라더스 조허정 회장은 “예상했던 것보다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되어 요즘 행복함을 느낀다”며 “이러한 기분을 창업주나 고객들에게도 전파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 및 운영을 철저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곰브라더스는 오는 3월 8일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첫 사업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생과일주스 카페창업이나 소자본창업에 관심있다면 문의번호(1899-6865)로 참가신청 후 방문하면 된다.

press@hkbs.co.kr


(끝)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