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삼성전자, ‘봄날의 프러포즈’ 풍성한 선물잔치

삼성전자 모델이 14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환경일보] 강기성 기자 = 삼성전자가 5월 10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는 ▷상쾌한 바람이 가득한 봄, ▷기분 좋은 선물이 가득한 봄 등 2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고객들에게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상쾌한 봄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쾌한 바람이 가득한 봄’ 이벤트는 실내의 온도ㆍ습도ㆍ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해 집안 곳곳 상쾌한 바람이 가득하게 만들어주는 ‘2015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증정한다.

또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소형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삼성닷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 초등학생 자녀에게 김연아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초대권과 7명의 당첨자에게 ‘갤럭시 S6 엣지’를 선물한다.

‘기분 좋은 선물이 가득한 봄’ 이벤트는 본격적인 결혼ㆍ이사철을 맞이해 TV와 냉장고 등 대형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집안을 깨끗하게 가꿀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커브드 UHD TV 55형’과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셰프컬렉션’ 냉장고와 세탁기 행사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우리집, 꿈꾸던 봄날의 프러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잃어버린 맑고 깨끗한 봄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등으로 쾌적하고 깨끗한 집안 환경을 조성해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e2kks@hkbs.co.kr

강기성  come2kk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기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