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본격적인 장마철, 타티네 쇼콜라와 건강하게 보내세요”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장마철 대비, 레이니룩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니룩은 타티네 쇼콜라만의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물론, 장마철 급격한 기온차와 습한 기후변화 등에 대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기본적인 원피스와 반팔티, 반바지는 물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점퍼와 가디건, 그리고 썬캡모자와 두건 등이다.

특히 점퍼와 가디건은 장마비로 인한 아이의 체온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본적인 면소재와 제품에 따라 마를 혼방한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장마철 대비, 레이니룩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니룩은 타티네 쇼콜라만의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물론, 장마철 급격한 기온차와 습한 기후변화 등에 대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아 레이니룩은 사랑스러운 드젤 꽃 무늬의 원피스와 스카시 조직이 고급스러운 가디건에 니트두건으로 구성돼 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남아 레이니룩은 착용감이 부드러운 골지소재의 바지에 빨간 스프라이트 나시로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귀여운 곰돌이 썬캡모자로 포인트를 줘 발랄함과 상쾌함을 전달한다.

타티네 쇼콜라 담당자는 “실내외 온도차이가 급격해지는 여름철, 특히 많은 비로 습해지는 장마철에는 유아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침구류들도 자주 세탁해 뽀송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좋고, 의류 또한 얇은 가디건 등을 상시 준비해 기온차를 최대한 덜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한편, 타티네 쇼콜라는 오는 7월 31일까지 여름상품에 대해 시즌오프 행사에 들어간다. 행사는 기획상품까지 포함해 여름상품을 모두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전국 백화점 내 타니네 쇼콜라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