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온.오프라인으로 명품 구매 가능한 ‘프란코아’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프란코아는 이태리직수입 명품전문업체로 명품가방, 명품시계, 명품지갑, 쥬얼리, 의류, 잡화 등
신상품에서 새상품급 중고상품까지 1만여점이 넘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온라인 쇼핑몰 (www.francoa.co.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전국 직영매장을 동시 운영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꼼꼼하게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장점까지 겸비하고 있다.

프란코아는 이태리직수입 명품전문업체로 명품가방, 명품시계, 명품지갑, 쥬얼리, 의류, 잡화 등 신상품에서 새상품급 중고상품까지 1만여점이 넘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온라인 쇼핑몰 (www.francoa.co.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직영매장 전시장은 백화점 형식의 강남압구정 본점과 강남갤러리아점, 일산점, 대구점 등으로 사전예약 후 방문 쇼핑이 가능하다. 이처럼 프란코아는 온라인 명품쇼핑몰로 가격비교 후 오프라인 직영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보니 고객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시중에 유통되는 명품 중 70%정도가 가품이다보니 가품업체와의 완전한 차별화를 위해 정품1억원 보증제까지 실시하고, 품질보증 1년 A/S무상 사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

프란코아 관계자는 “프란코아는 정품 보증제까지 실시 할 정도로 정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며 “선택은 현명한 소비자의 몫”이라고 말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