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화승 르까프, 아동용 트레킹 샌들 ‘브라도’ 출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최근 가족단위 캠핑이나 여행이 늘어나면서 부모와 아이가 똑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는 ‘미니미(Mini-me);룩’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아웃도어 업계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미니미 콘셉트의 아웃도어형 제품들을 적극 출시하고 있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는 아이들이 야외 활동 하는데 편리하고 안정성이 우수한 아동용 트레킹 샌들 ‘브라도(Brado)’를 출시했다.

화승 르까프, 아동용 트레킹 샌들 ‘브라도’.


브라도는 발 앞 부분을 단단하게 보호해주는 토-프로텍션(Toe-Protection)을 장착해 여름철 물놀이를 비롯해 트레킹,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 장애물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고 이물질을 차단해준다.

게다가 파일론 중창을 삽입해 장시간 활동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발등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소재를 적용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발 크기에 따라 간편하게 조일 수 있거나 신고 벗기에 편리한 스토퍼(조임새)를 적용했으며 발목 뒷부분에 벨크로(찍찍이)로 처리해 안정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내부와 외부가 다른 컬러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컬러는 그린, 네이비, 오렌지 3종. 가격은 6만 5,000원.

화승 르까프 브라도는 아웃도어 콘셉트를 가미한 성인용 트레킹 샌들인 ‘X-베론’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발랄하고 산뜻한 컬러를 입혀 아빠와 함께 자연스러운 미니미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