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 출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맑고 투명한 컬러가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틴티드 리퀴드 루즈’ 6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의 틴티드 리퀴드 루즈는 틴트의 오랜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함,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을 완벽히 갖추어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맑은 컬러 발색과 탁월한 광택감으로 입술의 윤기를 살려 화사한 얼굴로 연출해주며, 립밤 없이도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해 주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다. 에센셜 오일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을 지닌 것도 특징이다.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맑고 투명한 컬러가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틴티드 리퀴드 루즈’ 6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아이오페>


01호 핑크 부케, 07호 로맨틱 핑크, 08호 로즈 드롭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게 물드는 핑크빛 립을 선사하며, 좀 더 진한 발색을 원한다면 02호 칵테일 팝 핑크가 적합하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03호 오렌지 블라썸을, 청순한 립 메이크업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06호 코랄 터치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기존 일반적인 틴트나 립스틱은 바르고 나면 쉽게 입술 각질이 일어나거나 광택감과 지속력이 떨어져 많은 여성들이 불편함을 느꼈다.”고 전하며,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는 오랜 지속력,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감을 제품 하나에 담아 선명한 입술색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