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지오마 웨딩스타, 1차예약판매 5천개 완판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태리 미라토사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은 한정판으로 나온 '웨딩스타 스크럽'이 소셜커머스에서 1차예약판매를 시작하여 단시간만에 5천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전 지오마 한정판 웨딩스타 스크럽 예약판매는 메이져급 온라인몰에서도 이미 매진된 기록이 있다.

웨딩스타 스크럽은 지오마의 스테디셀러인 리모델링을 베이스로 하여 자극적이지 않은 각질 제거와 부족한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실크효과를 가져다준다. 꾸준히 사용 시 고르지 못한 피부결이 매끄럽게 되며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기도 한다.

이태리 미라토사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권을 갖고 있는 업체 '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 주현민. http://www.jcos.co.kr)은 한정판으로 나온 '웨딩스타 스크럽'이 소셜커머스에서 1차예약판매를 시작하여 단시간만에 5천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사진제공=지오마>


또한 5가지의 보석 성분과 국내에는 없는 플로랄 부케 향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클린바가 더해진 패키지 상품이다. 고급스러운 골드빛을 디자인으로 한 상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열광하였으며, 너무 빠른 시간 내에 품절되버린 웨딩스타에 대한 물량추가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제이코스측은 말했다.

22일 일괄배송이 되는 지오마 한정판 웨딩스타 스크럽은 21일 소셜커머스에서 1차 예약판매분을 제외한 나머지 수량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스크럽이니 만큼 이번 판매가 마지막이며 더 이상 추가 제작을 하지 않으므로 1차예약판매를 놓친 사람이라면 21일에 판매되는 한정판 웨딩스타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정판 웨딩스타 스크럽의 자세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www.jc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끝)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