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신한카드, ‘하이패스 행복카드’로 통행료 할인받으세요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신한카드(대표이사 이재우, www.shinhancard.co.kr)는 한국도로공사와 제휴해 후불하이패스 이용 시 고속도로 통행요금을 최대 40%, 월 2만원까지 할인해 주고,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Big Plus 하이패스 행복(이하 ‘하이패스 행복카드’)’을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하이패스 행복카드’는 신청 시 일반카드 1매와 하이패스 통행료 결제전용 카드 1매가 같이 발급된다. 일반카드는 보통 신용카드와 같이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하고, 전용카드는 차량의 하이패스 단말기(OBU)에 꽂아 톨게이트에서 하이패스 차선 이용 시 통행요금 결제 용도로 사용하면 된다.

 

신한카드bigplus하이패스행복-2

▲신한카드(대표이사 이재우)는 한국도로공사와 제휴해 후불하이패스 이용 시 고속도로 통행요금을

최대 40%, 월 2만원까지 할인해 주고,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Big Plus 하이패스

행복(이하 ‘하이패스 행복카드’)’을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하이패스 행복카드’의 메인 서비스는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이다. 발급 된 2매 중 일반카드의 전월 신용판매(일시불+할부)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결정되는데, 30만원 이상 10%, 40만원 이상 20%, 80만원 이상 40%를 월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해 준다.

 

또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결제 시 리터당 40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롯데/현대/신세계 3대 백화점에서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맥스무비, 인터파크, YES24 영화예매 할인 및 롯데월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이패스 행복카드’의 연회비는 일반카드 국내전용 7000원, 해외겸용 12,000원에 하이패스 전용카드가 5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하이패스 행복카드’의 출시로 고속도로 이용이 잦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