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BRTC, 환경의 달 맞이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 실시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최근 동물 보호가 사회적 이슈로 떠올라 EU 유럽연합에서는 동물 실험을 거친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의 판매와 수입을 모두 금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화장품에 대한 동물 실험을 제한하는 법률을 국회 논의 중이며 소비자들의 착한 화장품 선호도가 높아져 사회적 공익을 위한 동물 실험 반대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다.

 

brtc_동물실험 반대_이미지

▲BRTC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써

 환경의 달을 맞아 6월10일부터 6월24일까지

 2주동안 동물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www.brtc.co.kr)에서도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써 환경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6월10일부터 6월24일까지 2주동안 동물 실험을 반대 서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RTC(비알티씨)에서 진행하는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BRT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환경의 달 맞이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착한 기업 BRTC를 응원하자!’의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여 BRTC 동물 실험 반대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때 동물 실험 반대 서명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BRTC 스페셜 키트(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 & 썬블럭 파우치(1ml*2EA)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1ml*7EA)를 100% 증정할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는 전세계 동물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자 실시되었으며, 유럽 연합의 화장품 동물 실험이 금지된 이후 한국에서도 화장품 동물 실험이 금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화장품 동물 실험 반대 운동에 꾸준히 동참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의 BRTC(비알티씨), PureHeal’s(퓨어힐스) 뿐만 아니라 CL4(씨엘포) 브랜드 또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써 활동하고 있으며 BRTC(비알티씨) 환경을 달을 맞이한 동물 실험 반대 서명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BRTC 공식 쇼핑몰(www.brtc.co.kr)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ljy@hkbs.co.kr

이재용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용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