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건설·안전
취향대로 비타민워터 만들어 먹기

cj제일제당 워터엔 3종
▲CJ제일제당 워터엔 3종

[환경일보] 윤정미 기자 = CJ제일제당은 25일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믹스(분말형) ‘워터엔’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CJ제일제당 ‘워터엔’은 ‘취향대로 비타민워터를 만들어 하루 2L 물을 맛있게 마시자’는 컨셉으로 패키지의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2010년 출시 당시 넓적한 사각케이스에 10개의 스틱제품이 들어있던 형태에서, 한 손에 잡히는 원형 패키지에 5개의 스틱제품이 든 형태로 패키지를 리뉴얼 했다.

 

패키지는 파스텔톤 바탕에 제품의 특성을 나타내는 레몬, 석류 등의 일러스트를 삽입해 소품으로도 손색없으며, 빈 케이스는 필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CJ제일제당 ‘워터엔’은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워터믹스(분말)형태로 ‘워터엔 비타민’ 2종과 ‘워터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1종 등 총 3종의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물의 양과 섞는 음료에 따라 맛 조절이 가능하며, 500ML 생수에 워터엔 한 포를 넣으면 가벼운 비타민 워터로 즐길 수 있다. 또, 액체를 작은 알갱이로 고체화시킨 그래뉼레이션 공법을 활용해 찬물에도 잘 녹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워터엔 브랜드 김송수 부장은 “워터엔은 ‘물을 맛있게 마시자’는 제품 컨셉에 맞춰서 소지하기에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패키리로 리뉴얼했다”라며, “여성들 사이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비타민워터가 인기를 얻고 있어, 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워터엔’의 장점을 살려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워터엔 비타민’ 1개(5포)에 2,900원이고 ‘워터엔 다이어트’ 1개(5포)에 3,900원이다.

 

한편, ‘워터엔 비타민’은 레몬과 석류가 있으며, 각각 비타민 A, C와 비타민 C, E를 포함하고 열량, 카페인, 설탕, 인공각성제, 인공보존제가 0(제로)인 5無 제품으로 물에 타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워터엔 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든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함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등이 포함되어 있다.

 

inews@hkbs.co.kr

윤정미  inew@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정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