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사회·복지
삼성화재, '2012 굿 드라이버 캠페인' 전개

삼성화재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삼성화재(사장 김창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교통사고를 줄이고 성숙한 운전 문화 정착을 위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고객이 안전운전 실천을 약속하는 ‘2012 굿 드라이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실시되는 ‘굿 드라이버 캠페인’은 고객이 이 기간 동안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가 제안하는 7가지 안전운전 항목을 지킬 것을 약속하고 이후 1년간 무사고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삼성화재교통문화연구소가 제안하는 ‘안전운전 7가지 약속’은 △자동차 정기점검 하기 △전 좌석 안전띠 착용하기 △장거리 운전시 졸음운전 하지 않기 △제한 속도 지키기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하지 않기 △교통법규 잘 지키기 △지정된 곳에 주정차 하기 등이다.


삼성화재 고객지원실 관계자는 “작년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의 1년 뒤 사고율을 비교해 보니, 캠페인 기간 내 일반 개인용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의 사고율에 비해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의 사고율이 2.5% 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캠페인에 참여한 운전자가 좀 더 안전 운행에 관심을 가진 결과로 풀이했다.


“2012 굿 드라이버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화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나 담당 설계사(RC)를 통해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타사 가입 고객을 포함한 자동차 운전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5,204명에게 Gift카드, 주유권,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8일 ‘2011 굿드라이버 캠페인’에 참여한 총 15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총 12,401명에게 삼성 Gift카드 100만원 등 상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