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수도권
양평군, 제21회 단월 면민의 날 ‘성황’

【양평=환경일보】배석환 기자 =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레포츠공원 내 다목적강당에서 지난 15일 열린 면민의 화합과 흥겨운 축제의 한마당인 ‘제21회 단월 면민의 날’ 기념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110916 단월 면민의 날 (3).
▲단월 면민의 날

 

이날 행사는 김선교 양평군수와 이종식․이상규․송요찬․김덕수․윤양순 군의원, 박종덕 도의원을 비롯해 단월면과 자매결연을 맺은 홍천군 서면 박상준 면장과 기관단체장, 단월면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합의 한마당 큰잔치가 만들어졌다.

 

단월면 주민자치센터 사물놀이팀의 축하공연으로 문을 연 기념행사는 민요반 공연, 제38회 군민의 날 체육행사를 위해 준비한 응원단의 공연이 펼쳐져 기념식 흥을 한껏 돋웠다.

 

이어 지역발전 유공자 표창수여, 축사, 기념사, 보룡인도교 및 산책로 조성과 다목적 강당 건립완공에 따른 경과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박창경 면장은 “면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보룡인도교 및 산책로 조성과 다목적 강당 완공으로 주민의 안전과 건강이 더욱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석산리 계곡과 소리산 유원지, 산음 휴양림, 숯가마 체험등과 연계한 다양한 문화관광코스 개발 및 지역특화작목 육성을 통해 누구나가 살고 싶은 고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행사가 끝나고 오후에는 제16회 자매결연 기념행사로 홍천군 서면과 단월면 공무원 및 각 기관단체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축구와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단월반딧불이봉사단(회장 최동분)에서는 이날 직접 만든 찐빵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해 행사의 맛을 더했다.

 

k-news@hanmail.net

 

배석환  k-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석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