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건설·안전
롯데칠성 ‘That’s Y(댓츠와이)’ 출시!

 

[롯데칠성]that's y
▲롯데칠성 ‘That’s Y’
 [환경일보 안상석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는 캔제품으로만 판매했던 ‘That’s Y(댓츠와이)’를 업그레이드한 병제품을 6월2일 출시하며 취하기보다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20~30대 젊은층을 적극 공략한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That’s Y’ 병제품은 와인이 7% 함유된 과실주다. 알콜 함량 4%는 그대로 유지됐지만 기존 캔제품이 리큐르 제품이었던 것에 비해 와인함량이 7%로 높아 졌으며 제품 구분도 과실주로 변경됐다. 레드와인의 깊은 풍미의 ‘That’s Y RED’, 산뜻한 화이트와인의 ‘That’s Y WHITE’, 화이트와인에 패션후르츠향이 더해져 더욱 향긋한 ‘That’s Y PINK’ 등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3종으로 구성됐다.

 

‘That’s Y’는 여성 소비자를 염두한 트위스터캡의 적용으로 오프너 없이 편리하게 어디서나 손쉽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캔 디자인을 유지한 풀라벨를 적용해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했다. 이번 병제품은 기존 캔제품의 판매가 가정용 등 유통채널에 편중됐던 것을 개선하고자 도입하게 됐다. 유흥업소에서는 소용량 병제품이 선호도가 높으며 좀 더 색다른 자기만의 브랜드를 원하는 20~30대 젊은 층의 소비자가 많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That’s Y’  병제품의 매출을 20억원으로 잡고 있으면. 수입산 RTD제품보다 저렴하고 프리미엄 맥주와 비슷하게 책정해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대학가 등 젊은 계층이 많이 몰리는 업소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인쇄광고와 온라인을 통해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유흥업소 입점 프로모션을 통해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assh1010@paran.com

안상석  assh1010@paran.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상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