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보도자료
배화여대 온라인 축제에 라벨영 인기제품 협찬“라벨영이 푸른 청춘을 응원합니다” 쇼킹미백크림팩 지원
배화여대 온라인 필운대동제 포스터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11월 5,6일 양일간 진행되는 배화여대의 온라인 축제에 라벨영의 인기 제품인 ‘쇼킹미백크림팩’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2020 배화여대 온라인 필운대동제’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신입생과 재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진행되는 축제로, 올해는 ‘배화인들의 은밀한 파티’를 주제로 하여 총학생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중계된다.

특히 정세운과 에릭남 등 초대 아티스트 공연은 물론, 목련 가요제, 동아리 공연, 실시간 추첨 이벤트, 총장과의 대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라벨영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2012년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탄탄한 제품력은 물론이고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 네이밍과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벨영이 이번 행사에 협찬한 ‘쇼킹미백크림팩’은 202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한 라벨영의 베스트셀러로, 천연 미백팩의 레시피를 크림에 적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미백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2 in 1 미백크림팩이다. [쌀겨추출물+우유추출물+꿀+밀가루]를 이용한 미백팩 레시피를 황금비율로 적용해 바르고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아침, 저녁으로 발라서 흡수시킬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이 협찬한 제품은 실시간 추첨 이벤트 때 당첨된 학우와 현장 방청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배화여대 온라인 필운대동제에 라벨영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젊고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들로 가득한 라벨영답게 앞으로도 다양한 대학교들과 행사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