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보도자료
하나은행, 「하나원큐 M」웹진 창간똑똑한 자산관리부터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알차고 유용한 정보 담아
하나은행 제공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손님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삶의 품격을 더하는 「하나원큐 M」웹진을 창간했다고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 세무, 투자, 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 건강, 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까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하였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손님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손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되며 모바일, 태블릿, PC 등 어디서든 최적화된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하나원큐 M」은 홈페이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