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행사 보도자료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부산 중구평생학습관, 개강 3일 전까지 선착순 마감
중구평생학습관,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안내 포스터 <자료제공=부산중구평생학습관>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부산시 중구평생학습관(이하 ‘평생학습관’)은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8월10일부터 개강 3일 전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중구민 및 관내 근로자를 우선으로 선정하고 부산시민들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40개의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기관별로 다르니 수강생 모집안내 포스터를 참고하면 되며, 참가신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와 방문·전화로 하면 된다.
또한 세부프로그램의 내용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구평생학습관, '2020년 하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내용 <자료제공=부산중구평생학습관>

이번에 평생학습관에서 2020년 하반기에 운영하는 교육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지만, 재료비·교재비는 수강생이 부담을 해야 한다.

또한 코로나19의 지역 감염확산 추이에 따라 교육프로그램의 일정 등이 변경될 수 있고,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수업에 참가할 수 있다.

그리고 평생학습관에서는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소독·체온측정·참석자 간의 거리 간격 유지 등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중구평생학습관의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카카오톡에서 ‘중구 평생학습관’을 검색해 카카오채널 추가하면 다양한 소식들을 받아볼 수 있다.


권영길 기자  suneye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