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신송식품, 프리미엄 ‘어울림 양조간장’ 출시배합비 개선으로 풍부한 감칠맛 특징
제품 이미지 컷.<사진제공=신송식품>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신송식품에서 신제품 ‘어울림 양조간장’을 출시했다.

신송의 프리미엄 ‘어울림 양조간장’은 풍부한 감칠맛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배합비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40년 전통의 장류 문화를 이어온 신송식품만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발효숙성공법을 사용하여 요리의 깊은 맛과 향이 살아있다.

조림, 찌개 등 요리의 색과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등 다양한 요리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나물무침요리, 국물 요리 뿐만 아니라 튀김, 부침개 등 찍어 먹는 용도의 열을 가하지 않는 요리에도 제격이다.

요리를 더욱 쉽게, 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신송의 마음은 간장 용기에서도 나타난다. 간장의 주 사용자가 여성이란 점을 고려하여 사용하는 간장 양의 조절이 용이하도록 상부의 그립감이 높도록 오목하게 만들었다, 용기 상부의 오목한 디자인은 한번에 많은 양이 쏟아지지 않도록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한지를 연상하게 하는 포장지에 주 재료인 대두 이미지를 넣고, 골드 프리미엄 라벨과 신송의 낙관을 찍어 제품에 대한 전통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효과를 주었다.

신송식품은 앞서 출시한 만능간장 ‘어울림 맛간장’에 이어 ‘어울림 양조간장’을 출시하면서 ‘어울림’ 간장라인을 한층 더 강화해 전통 장류 기업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어울림 양조간장으로 한층 더 맛있는 집 밥을 완성시킬 수 있길 바란다”며 “신송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