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신제품 출시 기념 ‘노마진 세일’
일산드라마가구 이미지컷

봄을 맞아 대형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는 100여개 가구 매장 및 200여개 국내외 가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가구거리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노마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적인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를 비롯해, 유명 수입 매트리스 품목인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 노마진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할인 행사는 입주가구나 신혼가구 등 많은 가구 품목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매장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준수 및 정기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며 “위생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은 매장 방문에 대한 부담감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간 친환경원목가구를 판매해온 공장 직영 할인 매장으로 합리적인 판매가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여 왔다. 제품은 일산드라마가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스토어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