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미래 꿈나무들을 응원합니다"KB국민카드, 6년 연속 저소득층 예비 초등학생에게 책가방 선물
한동욱 KB국민카드 부사장(오른쪽)이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 이사장 겸 조계종 총무원장인 원행 스님(가운데)에게 다음달 초등학교 입학 예정인 어린이들을 위한 1억 5천만원 상당의 책가방 선물 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한동욱 KB국민카드 부사장,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 이사장 겸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 스님,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 상임이사 자공 스님(오른쪽부터) <사진제공=KB국민카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B국민카드가 6년 연속으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책가방을 선물했다.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다음달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책가방 선물세트 2300여개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책가방 선물세트는 ▷책가방 ▷보조 주머니 ▷학용품 ▷입학 축하 엽서 등으로 구성 됐으며 지역 아동 센터와 복지관 등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초등학교 입학 예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선물세트를 제작해 지금까지 1만5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초등학교 입학이라는 새 출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이번 책가방 선물이 작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의 일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