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설 명절엔 롯데워터파크서 추억 만드세요"롯데워터파크, 펭귄 캐릭터 팽요와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민속놀이 등 준비
롯데워터파크 실내 워터파크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대표 최홍훈)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워터파크는 겨울 내내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 중이다.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유아풀’과 ‘키즈풀’은 물론, ‘스윙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등 어른들도 스릴만점으로 즐길 수 있는 실내 어트랙션도 준비돼있다.

여기에 길이 100m, 폭 25m 규모로 개설된 눈썰매장까지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찜질방과 사우나로 구성된 ‘티키 아일랜드 스파’에서 가족들과 명절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적극 추천한다.

더불어 설을 맞아 24일부터 27일까지 귀여운 펭귄 캐릭터 ‘팽요’가 매일 오후 1시, 3시에 눈썰매장 포토존에서 손님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팽요와 함께 무료로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촬영해주는 '팽요와 추억 찰칵'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팽요 사진뿐만 아니라 눈썰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워터파크 초대권, 식음교환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2월23일까지 펼쳐진다.

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우선, 연휴기간 눈썰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눈썰매장 입구에서 귀여운 롯데워터파크 캐릭터들이 그려진 근하신년 엽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눈썰매장 체험존에는 4일간 '민속놀이존'이 설치돼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온 가족, 친구들과 눈 덮인 슬로프에서 눈썰매도 타고 이색적인 민속놀이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설 연휴를 맞아 알뜰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마련했다.

24일까지 홈페이지 예매자에 한해 워터파크 오후권을 1만5천원에, 워터파크와 찜질방 오후 패키지권을 1만9000원에 판매한다.

카드 우대 혜택도 다양하다. 3월1일까지 이용 실적이 충족된 롯데, 비씨, 국민,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워터파크를 본인 60%, 동반 3인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 설 맞이 행사와 할인 혜택에 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 눈썰매장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