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한국수력원자력,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맞이발전소 주변지역 농·어민과 상생·협력하고, 소외된 이웃에 사랑나눔

[포항=환경일보] 김용달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15일 경주 본사에서 ‘설맞이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농·수산물을 구매하고, 구매한 물품을 사회복지기관에 기증하고 있다<사진=한수원>

행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러브펀드로 발전소 주변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농·수산물을 구매하고, 구매한 물품을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해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의 명절나기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것이다.

또, 한수원은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경주 본사와 전국 사업소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2020 설맞이 지역 농·수산물 판매행사’를 통해 발전소 주변지역 특산물 30가지를 홍보하고 판매했다.

판매행사를 통해 한수원 직원들은 생산자와의 직거래로 좋은 품질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면서, 지역 농·어민의 매출 증가에 도움도 되는 지역 상생을 실천했다.

오순록 한수원 기획본부장은 “2020년에도 한수원은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상생·협력의 사회적가치를 실현하고, 우리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용달 기자  kimyd0308@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목재산업 상생 발전 간담회’ 참석
가습기살균제 특별법 개정안 통과 촉구
[포토] 국립대전숲체원 코로나19 예방·방역 상태 점검
[포토] 산림청, 태안군 소나무재선충병 방제 현장 점검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예산군 미세먼지 차단숲 조성사업 현장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