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WTO 권고 기준보다 낮은 ‘라돈’ 검출된 친환경 가구 브랜드는? 김해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특정 침대 매트리스 제품에서 ‘라돈’이 검출되면서, 안심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가구 브랜드를 주목하는 가구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친환경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라돈 측정기를 보유 중으로, 수시로 제품의 라돈 수치를 측정해 안전성과 신뢰성이 높이 평가된다.

실제 라돈 수치를 측정해본 결과,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수치가 낮은 0.15pCI/L의 수치를 기록해 자녀를 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로 호평 된다.

라오메뜨 가구는 김해점과 인천점, 파주점, 포천점 4개의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자체 할인 행사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라오메뜨 가구는 현장 가구 구매자들의 비중이 높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가구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가구 구매 계획 없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 중에서도 제품의 우수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한 후 현장 구매를 결정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라오메뜨 가구 김해점에서는 ‘김해주촌 두산위브더제니스’, ‘부산 시청역 비스타동원’ 입주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가구를 최대 70%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의 프리미엄 가구를 공동구매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한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려는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반응이 뜨겁다.

특히, 김해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라믹식탁은 방송인 이상민이 일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아직까지 소비자들의 상당한 문의를 받고 있다.

김해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가구를 직접 구매한 고객이 입주 카페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아이템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디자인이 차별화돼 거실 소파 잇(it)아이템으로 소비자 사이에 인기가 좋은 아쿠아텍스 쿠션은 실용성도 우수하다. 방수코팅 처리한 원단이 소재로 적용돼 물을 쏟아도 치우기가 쉽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고, 구매 후기를 올리면 실용성이 우수한 제품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고객 문의가 상당하다”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방문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로, 사은 이벤트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도 많다”고 말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