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출시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 함유로 눈부신 광택의 입술 볼륨 연출
‘루즈 샤인 비비드’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돼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추운 날씨로 건조함이 더해지면서 촉촉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를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이 인기”라면서, “루즈 샤인 비비드는 세럼 성분이 함유돼 입술 볼륨이 느껴지는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루즈 샤인 비비드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