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바쁜 아침, '핫볼'로 따뜻‧든든하게"던킨도너츠, 떠먹는 간편식 ‘핫볼(Hot Bowl)’ 출시
떠먹는 간편식 ‘핫볼(Hot Bowl)' 포스터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핫볼(Hot Bowl)’ 2종을 오는 8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믈렛 치아바타’ 등 핫샌드위치 신제품도 선보인다.

던킨도너츠 ‘핫볼’은 볼(Bowl) 형태의 그릇에 계란, 치즈, 구운 야채를 담아 따뜻하게 데워낸 식사대용 메뉴다. 신선한 시금치와 계란 흰자를 곁들인 ‘스피니치 에그화이트 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이 어우러진 ‘베이컨 스크램블 볼’ 등 2종이다. 던킨도너츠가 간편식 메뉴 확대를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이와 함께 핫샌드위치 ‘오믈렛 치아바타’도 출시했다. 치아바타 사이에 신선한 야채, 담백한 치킨, 두 가지 치즈로 만든 오믈렛을 넣은 간편식 제품이다. 바삭하고 쫄깃한 치아바타와 부드러운 오믈렛이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핫볼’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17일까지 ‘아침엔 핫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모닝콤보’ 구매시 ‘핫볼’을 선택 구매하면 1,500원의 할인 혜택을, ‘핫볼’ 단품 구매 시에는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도넛뿐만 아니라 던킨도너츠 간편식의 인기가 많아 신메뉴 ‘핫볼’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던킨도너츠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